이용안내

이용대상

  • 중증 장애인 1급 · 2급 및 국가유공자 상이등급 1급 · 2급 (동반하는 가족 및 보호자)

이용시간

전화접수 :
1577-2515(콜센터)
인터넷접수 :
www.eticket.or.kr
당일이용
- 전화접수 : 09:00 ~ 18:00
예약이용 :
사전예약은 1일 1회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.

- 전화접수 및 ARS : 09:00 ~ 18:00

- 인터넷 : 09:00 ~ 18:00

- ※ 새벽시간대(05:00 ~ 07:00) 이용은 주간 집중시간대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운행하오며, 예약이 없을 시에는 운행을 하지 않습니다.

- 사전예약은 2일전부터 가능하며 당일 이용은 운행지역의 확대로 예약이 불가하며 바로콜제로 운영됩니다.

인터넷 접수방법 :
홈페이지(http://www.uihappy.kr)의 통합예약결제(www.eticket.or.kr)회원 가입 후 이용(신규고객은 소정의 승인절차 후 이용가능)

이용요금

  • 1회 탑승 10km이내 : 1,000원, 10km초과 1km당 100원

    ※ 고속도로(유료도로) 및 주차요금은 이용자 부담

    쿠폰 이용시 쿠폰에 명시된 금액과 이용요금의 차액이 발생하여도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.

    예) 쿠폰이 2,300원일 경우 : 이용요금 1,800원 (500원 반환 안됨), 이용요금 2,500원 (추가 200원 징수)

운행지역

  • 의정부시 관내 및 인접지역 (생활이용)

    - 인접지역 : 서울시(도봉구, 노원구), 남양주시, 양주시, 포천시, 동두천시, 구리시, 고양시(덕양구)

    - 재활, 진료 목적의 수도권 지역(서울,경기,인천)

       ※ 당일병원 예약증 제출

    - 김포공항, 인천국제공항

       ※ 비행기티켓 소지시

이용제한

  •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례가 월3회 이상 발생하는 경우 최대 1개월의 범위 내에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    - 예약후 탑승시간 미준수 또는 연락이 안되는 경우

    - 복지카드 미소지자(처음이용자)

    - 정당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

    - 콜센터를 통하지않고 목적지 진행방향과 다른 장소를 이용 하려는 경우

    - 휠체어 1대를 초과하여 승차를 요구하거나 총 3인을 초과해 승차를 요구하는 경우 (휠체어를 접고 승차할 경우 2대까지 가능)

    - 상담원 및 운전원에게 욕설이나 폭언·폭행을 하는 경우

    - 이동지원센터 및 특별교통수단의 기물을 손괴한 경우

    - 특정 상담원 및 운전자의 지정을 요구하는 경우

    - 지적, 자폐성, 정신장애 고객이 보호자 없이 운행을 요구하는 경우

  • 행복콜차량 배차후 콜취소시 연 3회 발생시 마지막 취소일로부터 일주일간 이용이 제한됩니다.
  • 출발시간 미준수시 예약이 취소되며, 당일 취소시간부터 2시간 이내 사용이 제한됩니다.
  • 예약시간을 준수하여 탑승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부서 :
주차사업팀
담당자 :
황재혁
TEL :
031-828-6942
만족도 평가
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