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제한

이동지원 센터 이용제한 사항

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례가 월3회 이상 발생하는 경우 최대 1개월의 범위 내에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예약후 탑승시간 미준수 또는 연락이 안되는 경우
  • 복지카드 미소지자(처음이용자)
  • 정당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
  • 콜센터를 통하지 않고 목적지 진행방향과 다른 장소를 이동 하려는 경우
  • 휠체어 1대를 초과하여 승차를 요구하거나 총 3인을 초과해 승차를 요구하는 경우
    (휠체어를 접고 승차할 경우 2대까지 가능)
  • 상담원 및 운전원에게 욕설이나 폭언·폭행을 하는 경우
  • 이동지원센터 및 특별교통수단의 기물을 손괴한 경우
  • 특정 상담원 및 운전자의 지정을 요구하는 경우
  • 지적, 자폐성, 정신장애 고객이 보호자 없이 운행을 요구하는 경우

행복콜차량 배차후 2시간전 콜취소시 연 3회 발생시 마지막 취소일로부터 일주일간 이용이 제한됩니다.

담당부서 :
주차사업팀
담당자 :
황재혁
TEL :
031-828-694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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